유럽 축구 카드 뉴스

[카드 뉴스] “붕어빵? 유전자의 반란?” 축구계의 왕자님•공주님들: 라 리가 편

[풋볼 트라이브=류일한 기자] 5월은 가정의 달이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가족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때다.

축구 선수들 중에도 가족 사랑, 특히 자녀 사랑으로 유명한 이들이 있다. 몇몇은 유독 아버지를 닮았고, 몇몇은 유독 닮지 않았다.

가정의 달을 맞아 라 리가를 대표하는 8人의 자녀들을 알아보자.

마르셀로

마르셀로는 2008년 클라리스 알베스를 만났다. 1년 후 장남 엔조를 얻었다. 그리고 2015년에 차남 리암을 가지게 됐다. 올해 만 9살이 된 엔조는 현재 레알 마드리드의 유소년 팀 벤하민 B에서 뛰고 있다. 수비수인 아버지와 달리 공격수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호날두는 2010년에 주니어를 낳았다. 아이의 어머니가 누구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작년에는 지금의 여자 친구인 조지나 로드리게스로부터 알라나를, 그리고 대리모를 통해 쌍둥이 남매를 얻었다.

가레스 베일

베일은 2012년에 장녀 알바를 얻었다. 알바는 북아일랜드와의 유로 2016 때 경기가 끝난 이후 경기장을 누비면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베일은 2016년에는 차녀 나바를, 얼마 전에는 장남인 악셀 찰스의 아버지가 됐다.

세르히오 라모스

라모스는 2012년에 8살 연상인 필라르 루비오와 만났다. 2014년에 장남 루비오를 얻은 라모스는 2015년에 차남 마르코를 얻었다. 얼마 전에는 삼남 알레한드로의 아버지가 되면서 ‘아들 부자’로 등극했다.

리오넬 메시

메시는 안토넬라 로쿠조를 만나 2012년에 장남 티아코를 얻었다. 2015년에는 차남 마테오를, 얼마 전에는 삼남 치로의 아버지가 됐다. 메시는 작년에 로커조와 결혼해 정식으로 부부가 됐다.

➅헤라르드 피케

피케는 2011년에 세계적인 가수 샤키라와 교제를 시작했다. 10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2013년에 장남 밀란을 얻었다. 그리고 2015년에 차남 샤샤의 아버지가 됐다.

파비오 코엔트랑

코엔트랑은 2010년 4살 연상인 안드레이아 산투스와 결혼했다. 그리고 빅토리아 코엔트랑을 낳았다. 빅토리아의 외모가 공개되자 일부 레알 팬들은 코엔트랑을 ‘미래의 장인어른’이라고도 부른다.

카림 벤제마

벤제마는 한때 리한나와 열애설이 났을 정도로 수많은 여자를 만났다. 그러던 2014년 장녀 멜리아, 2017년에 장남 이브라힘의 아버지가 됐다. 두 자녀 모두 어머니가 다른데, 멜리아는 그의 소꿉친구였던 클로에 드 로네가 낳았고 이브라힘은 코라 고티에로부터 얻었다.

[사진 출처=게티이미지, 카림 벤제마, 파비오 코엔트랑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