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뉴스 유럽 축구

에덴 아자르의 축구 그리고 인생

해당 영상은 첼시 FC가 풋볼 트라이브에 제공, 공유를 요청한 것으로,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벨기에 국가대표, 첼시 FC의 에이스 선수, 에덴 아자르가 어떤 삶을 살며 축구 선수로 성장했는지 알아봅시다. 페이지 상단의 영상을 먼저 관람해주세요.

아자르는 전 세계의 모든 선수를 통틀어도 손꼽히는 뛰어난 선수입니다. 아자르는 벨기에, 프랑스를 거쳐 영국에서 최고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에덴 아자르는 벨기에에서 축구를 시작했지만, 좀 더 나은 환경을 위해 프랑스의 릴 OSC의 유소년팀에 입단합니다.

아자르는 프랑스에서 재능이 개화, 2007년 릴 OSC의 프로 무대에 서게 됩니다. 2010/11 시즌 및 2011/12 시즌에는 리그앙 올해의 선수에도 뽑히게 됩니다.

아자르는 많은 팀과 연결되었습니다. 아스널, 레알 마드리드 같은 온갖 구단이 아자르의 영입을 원했습니다. 그중 아자르의 마음을 흔든 건 런던의 축구 명가 첼시 FC였습니다.

아자르는 첼시의 월드클래스 선수로 성장했습니다. 첼시의 우승을 여러 번 이끌며 EPL 올해의 선수로도 선정되었습니다. 첼시의 에이스로 확실히 자리 잡았습니다.

이제 아자르에게 남은 것은 에이스 선수의 숙명인, 첼시 FC를 챔피언스 리그 우승으로 이끄는 일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