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축구 라리가

[카드 뉴스] 호날두의 여인들

축구계에서 대표적인 플레이보이 하면 누구나 호날두를 먼저 떠올릴 것이다. 결혼도 하지 않았지만 벌써 4명의 자식이 있고, 공개적으로 밝힌 연인만 6명이 넘는다. 파파라치가 찍은 사진의 여성이나, 알려지지 않은 여성까지 합하면 호날두의 사랑을 받은 여성은 수십 명에 이른다.

 

영국 매체 미러는 10월 29일 '플레이보이'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휴 헤프너의 사망 소식과 함께 축구계의 바람둥이를 발표하며 1위로 호날두를 선정했다.

그에 걸맞게 호날두는 패리스 힐튼이나 마리야 샤라포바 같은 유명인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다.

카리나 페로Karina Ferro
교제 기간 : 2002 ~ 2005

포르투갈 출신의 모델로 호날두가 가족에게 소개한 공식적인 여자친구였다. 호날두와 헤어진 뒤 스페인 테니스 선수인 라파엘 나달과 사귀기도 했다.

머쉬 로메로Merche Romero
교제 기간 : 2005 ~ 2006

호날두가 다음에 만난 여성은 포르투갈의 9살 연상의 모델 출신 방송인 머쉬 로메로였다. 공식 연인으로 선언한 관계였으며 호날두의 어머니가 직접 소개받은 적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9살 연상인 관계로 당시 포르투갈에서는 ‘안도라 출신의 로메로가 순진한 호날두를 유혹했다’는 비방이 나돌았고 오래 가지 못하고 결별했다.

젬마 앳킨슨Gemma Atkinson
교제 기간 : 2007 ~ 2008

호날두가 사귄 애인 중 가장 유명한 사람이다. 영국의 글래머 모델 겸 탤런트다. 호날두 보다 한 살이 많다. "축구는 지루한 스포츠"라고 말하거나, "호날두가 나에게 거짓말"을 한다면 차버릴 것이라고 엄포를 놓기도 했고 결국 호날두의 여러 스캔들 때문에 이별했다.

 

네레이다 가야르도Nereida Gallardo
교제 기간 : 2008 ~ 2009

호날두보다 2살 연상의 스페인 출신 모델이다. 마요르카의 한 클럽에서 만났다고 알려져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동료 선수 세르히오 라모스와 교제한 과거 때문에 차였다는 언론 보도가 있다. 이후 방송에서 호날두의 첫 번째 자식의 대리모가 10대 영국인이라고 폭로하기도 했다.

이리나 샤크Irina shayk
교제 기간 : 2010 ~ 2015

호날두와 가장 오래 사귄 여성이다. 러시아 출신 모델로 지난 몇 년간 공식 석상에 함께 등장하며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것으로 보였으나 결별했다. 호날두는 이리나 샤크와 결별 후 경기력에서 난조를 보이기도 했다. 이후 배우 브래들리 쿠퍼의 아이를 임신, 출산했다.

조지나 로드리게스Georgina Rodriguez
교제 기간 : 2016 ~ 현재

스페인의 의류 업체 직원이었던 조지나는 호날두의 현재 애인이다. 호날두보다 10살이나 어리다. 올해 11월 13일 호날두의 4번째 아이를 낳았다. 호날두의 자식을 낳은 여자 중 유일하게 언론에 알려진 인물이기도 하다.

 

번외.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
교제 기간 : 2010?

공식적으로 연인임을 밝히진 않았지만 많은 목격담이 있는 등 호날두와 짧은 로맨스를 즐긴 것은 확실하다.